• Home
  • -
  • shop
  • -
  •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shop

자주묻는질문

안녕하세요. 전당포114입니다..
전당포114는 보다 빠르고 신속한 대출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.

과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7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-07-07 13:49

본문

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이 채상병 사건 수사방해 의혹과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7일 서울 서초구 순직해병특검팀 사무실로 향하고 있다.


[앵커] 64년 만에 민간인 국방부 장관 지명에 이어, 군 창설 이후 처음으로 방첩사령관에 민간인 지명도 검토 중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.


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


군 개혁 차원인데, 기대와 우려가 엇갈립니다.


ⓒ 이희훈 - (2023년 7월 31일 수석보좌관회의에서) 윤석열의 격노가 있었다고 했는데 입장 부탁드립니다.


지난 2023년 7월 채상병 사고를 수사한 당시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에게 수사 외압을 가한 의혹을 받는 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이 7일 오전 서울 서초구 순직해병 특검 사무실에 조사를 받기위해 출석하고 있다.


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이 채상병 사건 수사방해 의혹과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7일 서울 서초구 순직해병특검팀 사무실로 향하고 있다.


[앵커] 순직 해병 사건 수사 방해 의혹을 수사 중인 이명현 순직해병특검팀이 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을 소환 조사했습니다.


특검팀은 'VIP 격노설'을 전달받은 것으로 지목된 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을 상대로 윗선으로부터 어떤 지시를 받았는지를 조사할 방침.


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이 오늘(7일) 오전 순직해병 특검 소환 조사에 출석했습니다.


김 전사령관은 오늘 오전 10시 20분쯤 서울 서초구 서초한샘빌딩 이명현 순직해병 특검팀 사무실로 출석해 조사에 임하고 있습니다.


김 전사령관은 조사에 앞서 '박정훈 대령.


사진] 윤석열 정부 당시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(대령)에게 이른바 'VIP 격노설'을 전해 준 인물로 지목된 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이 채상병특검(특별검사 이명현)팀에 출석했습니다.


김 전사령관은 오늘(7일) 오전 10시 20분쯤 서울 서초동 특검 사무실에 모습.


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이 해병대 예비역 연대 회원들의 항의 구호를 들으며 7일 오전 서울 서초구 채 상병 특검팀 사무실로 출석하고 있다.


kr 채 상병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하는 이명현 특별검사팀이 이른바 ‘브이아이피(VIP) 격노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